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4/12 90

2024년 마지막 선교보고!

* 박만호 오영인 선교사의 2024년도 마지막 실시간 선교사역현황 [20241231] * [평생의 말씀]“사랑하는 자여!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며생명을 얻되 더욱 풍성히 얻으리라!”(요삼1:2/요10:10) [2024 말씀 성구]‘예수께서 그 여인을 보고앞으로 불러내 말씀하셨습니다.“여인아, 네가 병에서 해방됐다.”’(눅13:12) [2024 표어]“율법을 넘어서 사랑으로!” [2024 목표]1.따지지 말자!2.조건을 달지도 말자!3.무조건 사랑하자! ----------------------------------------------------------------------------------- * 다가오는 2025년에도 모든 것이 항상 넉넉할 것입니다! *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믿음은 가둘 수 없습니다!

* 믿음은 가둘 수 없습니다!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저문고로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행4:3~4)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이번 달 선교사역비 카드값을드디어 지불하였습니다 ~~~귀한 사랑을 보내주신믿음의 동역자 한분 한분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특히나, 저희가공식적인 기도제목을 나눈 것은 [349만원]이었지만,최근에 계속해서 선교비가 빠듯하게 채워지면서저희들의 생활비가 계속 어려워지다 보니,시장을 보거나, 자동차에 기름을 넣거나,세딸의 간식 등을 사주다 보니,약 300만원의 추가 비용이 더해져서총 636만원을 결제해야 했습니다.(원주민교회 대출상환금 제외)그런데 하나님께서 믿음의 동역자분들을 통해서더 많은 사랑을 보내..

끝까지 사랑하자!

* 끝까지 사랑하자! *'예수께서는 세상에 있는 자기의 사람들을 사랑하시되끝까지 사랑하셨습니다.'(요13:1b)할렐루야 ~~~2024년 성탄의 아침이 밝았습니다.특히나 올 해는 국가적으로 매우 혼란하고그로인해 경제는 곤두박칠 치고 있으며,이념과 가치와 세대간의 갈등은 극으로 치닫고전세계에는 전쟁의 암울한 그림자가 떠나가질 않고 있습니다.그럼에도 인류 구원과 평화의 왕이신 예수님께서는이 모든 불안과 대립과 갈등과 전쟁의 포화를 뚫고 우리에게 오셨습니다.그래서 우리에게 '서로 사랑'하되'끝까지 사랑하라'고 가르치셨습니다."내가 너희에게 새 계명을 준다.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14:34)'예수께서는 세상에 있는 자기의 사람들을 사랑하시되끝까지 사랑하셨습니다.'(요1..

오직 십자가만 잠잠히 바라보라!

* 십자가를 잠잠히 바라보라! *오직 십자가만이 희망입니다.왜냐하면 세상의 불빛은 시간이 지나면 다 꺼지지만십자가 불빛은 태초부터 지금까지 또 영원토록 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돈도 친구도 사람도 우정도 다 변하지만그리스도의 피로 밝힌 십자가의 불빛은 영원히 꺼지지 않고 변하지 않으며마르지 않는 생명의 불빛이 되기 때문입니다.이 순간 제가 소망할 수 있는 것은알로르섬 정글에 세워 놓은 십자가 뿐 입니다.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뿌리신 그 피가아직도 마르지 않는 십자가의 심지가 되어서온 세상을 비추고, 나를 비추어온누리에 구원을 가지고 오는 것입니다.예수님의 십자가 불빛이 꺼지지 않는 것처럼,저 또한 끝까지 소망을 버리지 않고 십자가를 기다리겠습니다."오 ~ 주여! 내게도 십자가 불빛을 비추어나를 이 깊은 어둠..

요셉의 노래 2024.12.23

예수님을 기다리며!

- 예수님을 기다리며 -오늘도 하늘을 바라본다.나의 처소를 예비하실 예수님이다시 오실날 만을 기다리며내게 평안을 주실 그분을 갈망한다.땅으로부터 나는 것은모두 썩어없어질 것들...그 어떤 것도 내게 평안을 줄 수 없다.오직 하늘로부터 오신 분.예수님 만이나의 참 소망과 위로, 그리고 평안이 되신다.'주님? 제가 주님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제 처소가 준비되었다면 어서 저를 데려가소서!'* 이번 달 선교사역비 결제금과 원주민교회 건축비 등 카드 대출금이 오늘 중으로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

요셉의 노래 2024.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