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4/12/11 6

무슬림촌 성탄선물 나눔잔치 작정헌금 16일째 - 저녁 현황

* 2024 제13회 무슬림촌 성탄선물 나눔잔치 작정헌금 16일째 - 저녁 [20241211] * [평생의 말씀]“사랑하는 자여!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며생명을 얻되 더욱 풍성히 얻으리라!”(요삼1:2/요10:10) [2024 말씀 성구]‘예수께서 그 여인을 보고앞으로 불러내 말씀하셨습니다.“여인아, 네가 병에서 해방됐다.”’(눅13:12) [2024 표어]“율법을 넘어서 사랑으로!” [2024 목표]1.따지지 말자!2.조건을 달지도 말자!3.무조건 사랑하자! ------------------------------------------------------------------------------ * 끝까지 구하겠습니다!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다.찾으라. 그리면 ..

계속되는 성탄의 기적!

* 무슬림 10가구 성탄선물 추가! *할렐루야 ~~~성탄의 기적은 계속됩니다!오늘부터 본격전인 성탄선물 포장이 시작되었는데이에 발 맞추어 오늘 하루에만 여러 동역자분들께서 사랑을 더해 주셨습니다.어제 밤에 선교센타 옥상에서 오 선교사와 기도할 때뭔가 "영적인 변화'가 있음이 느껴지면서이번 성탄선물 나눔잔치 작정헌금이다 채워질거라는 믿음이 생겼는데,오늘 아침부터 여러 동역자분들께서사랑과 헌신으로 함께 참여해 주고 계십니다!귀한 사랑을 보내 주신 동역자분들께주님의 이름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저희는 잠시 후에 일일선교보고를 마친 후다시 선교센타옥상에 올라 주님께 부르짖겠습니다!"주여 ~ 부르짖사오니 이루어 주소서!"

제13회 사랑의 성탄나눔잔치 작정헌금 점심 현황 20241211 [누가복음 22장 21절~32절]

* 베드로를 위해 기도하신 예수님! * “시몬아, 시몬아, 보아라.사탄이 너를 밀처럼 체질하겠다고 요구했다. 그러나 나는 네가 믿음을 잃지 않도록너를 위해 기도했다.네가 돌이키고 나면네 형제들을 굳세게 하여라.”(눅22:31~32) 1.베드로의 배신! 예수님께서 겟세마네 동산에서 앞으로 받게될 십자가 고난을 위해서 기도를 마치셨을 때, 예수님을 팔아넘긴 가롯 유다가대제사장들과 경비병을 몰고 와 예수님을 붙잡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제사장의 집으로예수님을 잡아끌고 가서 심문하기 시작합니다. ‘예수께서는 고뇌 속에서 더욱 간절하게 기도하셨습니다.그러자 땀이 핏방울같이 돼땅 위에 떨어졌습니다. 예수께서 기도를 마치고 일어나..’(눅22:44~45a) ‘그들은 예수를 잡아끌고 대제사장의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성탄의 기적은 계속됩니다!

* 성탄의 기적은 됩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오늘 새벽기도를 할 때알지 못하는 동역자분께서 소중한 사랑을 보내주셨습니다.제가 보통 새벽 3시 30분부터 새벽 기도를 시작하는데송금하신 시간을 보니까 딱 새벽 4시(한국 6시)에 보내셨네요!우리가 부르짖을 때하나님께서 응답하시는줄 믿습니다. 아멘.따라서 870가구의 무슬림 빈민 중현재 210가구의 성탄선물 생필품셋트가 준비되었습니다.하나님께서 오늘 축복을 더 부어주셔서나머지 660가구의 성탄선물비 1,055만원(직원들 성탄보너포함)까지 모두 채워지길 꿈꾸어 봅니다.그러면 저는 곧바로 가장 제일 급한생닭을 주문하러 갈 것입니다.하나님께서 "다 채워주리라"고 말씀만 하시면 이루어지니그리 말씀해 주시길 함께 기도해 주세요!할렐루야 ~~~오늘도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