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5/04/11 4

하나님의 찐~한 사랑!

정말 ~~~ 이럴 땐!하나님의 찐~하게 느껴집니다.남녀간에 호기심과 이성으로 느끼는 사랑도 아니고,부모님로부터 받기는 하지만 유한한 사랑도 아닌,그 크기와 넓이와 깊이 높이를 측정할 수 없는태초부터 지금까지, 또 영원하신 우주적인 사랑!그 사랑이 아니고서야 어떻게 이렇게 마치 먼 옛날 미리 준비라도 하셨다는 듯이,멀리 알로르섬에서 교회건축을 하느라,선교센타 직원들의 주급 날짜가 까먹고 있는 제게,이렇게 딱 맞게 때에 맞추어서주급을 보내주시는지 참으로 놀랍기만 합니다.귀한 사랑을 보내주신 믿음의 동역자조00자매님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리며,나머지 주급 19만원과또한 제 취업허가세금 200만원과 저희 가족의 거주비자 연장비용 150만원도반드시 주님께서 준비해 두셨을 줄 믿고 기도합니다!할렐루야 ~~~ 고된 ..

선교센타 직원들의 주급!

* 선교센타 직원들의 주급 *할렐루야 ~~~주님께 감사드립니다.교통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은 고등학교 2학년생 하비비의 의족시술이 끝났습니다.지난 1년 전에 뺑소리 트럭에 치여서멀쩡한 다리를 잘라야만 했던 하비비!경찰이 되려는 꿈을 갖고 있었던 한 소년의 꿈이한 순간에 박살나는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미래에 대한 꿈과 소망을 잃지 않았던 하비비는교통사고 후에도 목발을 짚고 계속 학교를 다녔으며,저희 선교센타에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이번에 우양재단의 도움으로 의족을 갖게된 것입니다.제가 이곳에서 교회를 세우느라 가보진 못했지만,저희 선교센타 직원들이 잘 전달해 주었습니다.그러고 보니 오늘이 선교센타 직원들에게이번 주 주급을 나누는 날인 것을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이제 잠시 후 오후에 주급을 나누어야 하는데..

제37호 원주민교회 천정공사완료!

* 제37호 원주민교회 건축 19일째를 지나서 20일째 새벽! *오늘도 밤 12시를 훌쩍 넘긴새벽 1시 43분에 일을 마쳤다!마음 속으로 그리고머리로 꿈 꾸었던 모습들이눈 앞에 헌실로하나 하나씩 드러나 보인다.계속되는 야간 공사로 인해몸은 너무나 피곤하고 눈도 감기는데이렇게 견딜 수 있다는게너무나도 놀랍다.성령님의 도우심이 아니고서는설명할 길이 없다.오늘도 견딜 수 있게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고된 하루를 마감해 본다!"주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