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5/04/17 3

하나님이 하셨어요!

* 하나님이 하셨어요! *- 법무사 사무실 여직원의 고백 -무너질 것 같은 몸을 이끌고급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서둘러 법무사 사무실로 달려갔습니다.교통지옥으로 알려진 자카르타.그 소문은 역시나 오늘도 틀리지 않았습니다.약속 시간 보다 30분 늦은 시간!하지만 그 사이에 서류발급비가 모두 채워지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그리고 법무사 사무실에 도착!떨리는 마음으로 서류발급경과를 듣고 있는데,사무실 여직원이 하는 말이 '벌써 다 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순간 제 입에서"할렐루야 ~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요?"그러자 상대방 무슬림 여직원이 하는 말이"하나님이 도우셨어요!"라고 말하는 것이었습니다.그러면서 계속 하는 말이"원래 정부 전산시스템이 이렇게 빨리 나온 적이 없는데,이번에 새로 서류를 만들어서 신청을 했더니최..

기적은 반드시 일어납니다!

교통 지옥 자카르타!~~~ 덕분에 약속 시간 보다 좀 늦게 되었고,그 사이에 하나님께서 새 서류비용을 다 채워주셨습니다.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이제 저는 편안한 마음으로 가서새서류발급을 위한 방법과 절차, 기간 등을 논의할 것입니다.귀한 사랑을 보내주신 동역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기도하면반드시 기적이 일어나는것 입니다!아멘. 아멘!

그분의 거룩하신 피가!

* 거주비자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카르타로 갑니다. *.지난 18일 동안 알로르섬 정글에서 살다 왔는데또 다시 정글로 돌아왔네요 ^_^저는 지금 아침을 급히 먹고자카르타에 있는 법무사 사무실로 향하고 있습니다.이제 2주 밖에 남지 않은저희 가족의 거주비자를 알아보기 위해서입니다.지난 밤 얼마나 피곤했던지침대에 눕자 마자 그냥 곯아 떨어져 버렸습니다.그리고 지난 18일 원주민식으로 먹다가갑자기 좋은 음식이 들어가니 새벽에 복통이 와서 진땀을 흘렸습니다.하나님께서 온 세상을 창조하셨고마귀가 틈을 노려 교만과 불순종으로 죄를 만들었지만,2,000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거룩하신 그분의 피로 이 땅의 모든 죄를 씻어 씻어내셨습니다.그러므로 우리는 더 이상 죄 가운데 살지 않고죄에 속박되지 않으며, 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