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5/01/27 5

언제나 변함 없으신 동역자!

* 믿음의 동역자 조00자매님! *어려운 이민 생활 속에서도 언제나 변함 없이,모두가 어려웠던 코로나 시국에서도 늘 변치 않고,성탄절에는 저희 세딸의 선물까지 챙겨주시는푸른 소나무 같은 싱가폴에 사시는 조00자매님!다른 많은 동역자분들과 더 이상 교제할 수 없지만,싱가폴에 갈 때 마다 언제나 저희를 반겨주시는 분.신실한 믿음의 동역자 조00자매님의 사랑으로선교센타 직원들의 이번 주급 50만원 중 30만원이 채워졌습니다.잊지 않고 섬겨주시는 귀한 사랑에깊이 깊이 감사드립니다.이민 생활을 하다 보면고국 명절의 정취와 흘러나오는 분위기가 그립기도 하지만,우리의 진정한 본향은저 하늘 아버지가 계신 천국이기에오늘도 천국을 바라보고 그곳에 소망을 두며십 수년을 살아도 여전히 낯선 이민생활의 이질감을 뒤로 넘겨봅니다..

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 여러분이 있어 행복합니다! *여러분이 있어서 외롭지 않습니다.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합니다.여러분이 있어서 견딜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있어서 힘이 납니다.여러분이 있어서 일어설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있어서 포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있어서 눈물을 그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있어서 지난 17년 동안 선교할 수 있었습니다.고국에서 가족과 함께 명절을 지내본 지가 언제인가 싶습니다.그러나 그럼에도 이 긴 세월을 홀로 외롭지 않게 보낼수 있었던 것은,하나님께서 믿음의 동역자분들을 통해서때때 마다 부어주시는 사랑 때문입니다.우리에게 언제 어느 때 무엇이 필요한지를전부 다 알고 계시는 하나님께서동역자분들을 통해서 필요를 채우시며저희를 만지시고, 위로해 주시고, 격려해 주십니다.귀한 사랑을 보내주신 김00강..

과부들로 와서 먹어 배부르게 하라!(신14:29중)

* 과부들로 와서 먹어 배부르게 하라!(신14:29중) *할렐루야 ~~~ 주님을 찬양합니다!고아와 과부들을 잊지 않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귀한 믿음의 동역자분들의 사랑으로이번 달에도 50명의 과부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나누게 되었습니다.한달에 50만원씩 50명의 과부들에게생필품을 나누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모든 것에 부요하셔서 부족함이 없으신 주님의 사랑이라면 못할 것도 없습니다.귀한 사랑을 보내주신 동역자분들께다시 한번 감사 거듭 감사드립니다!또한 일심으로 제37호 원주민교회 건축을 위해서기도와 사랑을 보내주시는 신실한 믿음의 동역자 허00전도사님.전도사님의 기도와 바램대로주님께서 반드시 나머지 건축비도 모두 채워주실 것입니다.할렐루야 ~~ 고국에는 설 명절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모두들 주 안에서 복..

말씀에 대한 순종과 믿음에 대한 확인!

* 이제 가거라! *하나님께서 하신 이 말씀 한 마디에 순종해서이번 주 목요일 오전에보루네오섬 정글 제37호 교회로 출발합니다.지금까지 채워진 건축비로는오고 가는 비행기표값도 안되지만주신 말씀에 순종하여그곳으로 떠납니다.이번 여정은 첫째는 주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이며,둘째는 제 믿음에 대한 확인이며,세째로는 (주님이 주신다면) 37호 교회건축입니다.이번 여정이 주님께 드리는 예배가 되어하나님께서 맡으시고 기뻐하시는 향기로운 제물이 되길 원합니다.이 여정에 동역자분들의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