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

2025/02/07 9

박만호 오영인 선교사의 실시간 선교사역현황 [20250207]

* 박만호 오영인 선교사의 2025년도 실시간 선교사역현황 [20250207] * [평생의 말씀]“사랑하는 자여!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며생명을 얻되 더욱 풍성히 얻으리라!”(요삼1:2/요10:10) [2025 표어]“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향기로운 제물이 되자!”(빌4:18) [2025 말씀 성구]‘하나님은 여러분에게 모든 은혜를 넘치게 하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이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모든 일에 항상 넉넉해서모든 선한 일을 넘치도록 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고후9:8) [2025 신앙 목표]1.하나님의 말씀을 머리에 간직하고, 목에 걸고, 마음판에 새기자.(잠3:1/3)2.내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자.(롬12:1)3.사랑하되 끝까지 사랑하여 아낌 없이 ..

하나님의 특사 : 믿음으로

* 하나님의 특사 : 믿음으로 *할렐루야 ~~~이제 24만원 남았습니다!이름을 알지 못하는 믿음의 동역자[믿음으로]님께서 귀한 사랑을 보내주셨습니다.절대로 늦지 않으시는 하나님!하나님의 또 다른 특사를 통해서오늘 반드시 끝맺음을 해 주실줄 믿습니다.소중한 사랑을 보내주신[믿음으로]님께 감사드립니다.조금만 더, 조금만 더주님께 매달려 봅니다!"주여~ 당신의 특사를 제게도 보내주소서!"[선교센타 직원들 주급 24만원 부족][선교센타 복음트럭 할부값 95만원 부족]

하나님의 특사 : 허미정 전도사님

* 하나님의 특사 : 허미정 전도사님 *할렐루야 ~~~이제 34만원 남았습니다.믿음의 동역자 허미정 전도사님처럼매번 마다 좋은 소식을 가져오는 '특사'가 있을까요?저희 선교 인생 17년 중가장 많이 좋은 소식을 보내주신 분 입니다.항상 좋은 소식을 몰고 오는 마중물 같으신 분!천사 가브리엘 처럼 좋은 소식만을 전해주시는 분!주급을 나누어야 하는 시간이 다 되어가지만이제 남은 34만원도 반드시 채워질 것을 믿습니다.하나님의 특사 허미정 전도사님께 감사드리며,하나님께서 보내주실 또 다른 특사를 기다립니다!어서 속히 채워질 믿습니다.

하나님의 특사 : 단팥빵님

* 하나님의 특사 : 단팥빵님 *할렐루야 ~~~하나님의 특사는 절대로 늦지 않습니다.하나님께서 알지 못하는 믿음의 동역자분을 통해서잠시 후에 나누어야 하는 선교센타 직원들의 주급을 보내주셨습니다.따라서 앞으로 4시간 안에 35만원만 더 채워지면이번 주에도 이곳 무슬림들에게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게 됩니다.매주 마다 주급을 나눌 때 마다"Tuhan Yesus Memberkati!"라고 말하며 이들에게 주급을 나누는데,이 말의 뜻은"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입니다.그러니 이들에게 주급을 나누는 것은 단순히 돈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예수님을 증거하는 것이자.살아계신 하나님을 보여주는 것입니다.귀한 사랑을 보내주신 [단팥빵]님께 깊이 감사드리며,이제 어서 나머지 35만원이 채워져서 속히 주급을 준비하길 ..

하나님의 특사 : 김은주 집사님

* 하나님의 특사 [김은주 집사님]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하고,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하나님께서 보내주신 [하나님의 특사 김은주집사님]을 통해서 방금 전에 루아와 이지의 학교수업료까지 모두 지불해했습니다.할렐루야 ~~~다시 한번 주님을 찬양합니다!지난 12년 동안 하나님께서 매달 마다저희 세딸의 학교수업료를 보내주셨었는데,이번 기회를 통해서하나님의 한 없는 사랑과 그 크신 은혜를 다시 한번 깊이 새겨봅니다.참 ~~~ 세딸의 학비를 두고서이렇게 간절히 기도해 보기는 오랜 만입니다.그만큼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혜가이번에 참으로 남다르며 대단히 크게 느껴집니다.하나님의 특사가 되어서 소중한 사랑을 보내주신김은주 집사님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특사를 기다립니다!

* 하나님이 보내주실 특사를 기다립니다! *오늘은 저희 선교센타 직원들에게일주일 간 수고해 준 주급을 나누는 날 입니다.아직 세딸의 학교수업료와 복음트럭 할부값도 내지 못한 터라선교센타 직원들의 주급도하나도 준비가 되지 못한 상황입니다.그러나 지난 13년 동안 단 한번도 주급을 거르신 적이 없으신 하나님께서,이번에도 늦지 않게 하나님의 특사를 통해서 채우실 줄 믿습니다.하루 벌어 하루를 먹고 살아가는 이들에게먹을 양식과 마실 물과 입을 옷을 주실 줄 믿습니다!"아멘!주여~ 이루시 옵소서!"